바이엘의 파트너십

바이엘 환경과학사업부는 사회의 발전을 위한 파트너십을 추구합니다.

바이엘 환경과학사업부는 바이엘 크롭사이언스의 하나의 비즈니스 사업부로서, 작물 외의 환경과 관련된 잔디, 산림, 방역, 전염병관리 및 수목관리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간의 쾌적한 삶을 위한 환경 조성에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150년이 넘는 시간 동안 고객과 함께 성장해 온 바이엘은 작물보호, 헬스케어, 첨단소재 분야를 다루는 세계적인 기업입니다. 세계적으로 10만여 명의 직원이 근무하며 5000 여 종류의 제품을 통해 “보다나은 삶을 위한 과학” 이라는 기업 미션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믿음을 주는 기업

바이엘 환경과학사업부는 북미, 유럽.남미, 남미.아시아그룹의 총 130여 개 국에서 활동하고 있으며, 지역별 환경 조건 및 해충 상태 등을 고려하여 해당 지역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는 개발과 혁신 노력을 통해 우수한 제품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오랜 기간 동안 UNESCO, WHO 등 국제 기관과 연계하여 전염병 예방 및 살충, 방역 사업을 성공적으로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국내의 환경과학 사업부는 국제적 활동을 통해 획득된 환경과학 지식을 바탕으로 한국 상황에 적합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공급하고 있습니다.


주요 파트너십 활동

환경과학사업부는 주요 고객 및 거래 파트너들과 함께 지속 가능한 개발 전략을 개발합니다.

신제품 개발 이나 사업부 전략 설정 시 시장 설문이나 고객과 거래처 참여 프로그램 등을 통해 고객의 의견이 반영된 제품의 개발 방향과 혁신을 주도하고 있으며, 책임 있는 제품 사용을 위해 제품 교육 및 설명회 등을 지속적으로 개최해서 고객과 함께 성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이러한 바이엘의 활동은 현재 우리의 거래 파트너를 포함한 고객 분들의 제안수용을 넘어, 앞으로 바이엘에 기대하는 모습까지를 충족할 수 있도록 고객의 입장에서 혁신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환경과학사업부는 (사)한국그린키퍼 협회, (주)삼성물산 잔디환경연구소, 한국잔디연구소, 한국방역협회 등 국내 유수의 전문기관과 신규 약제 개발 및 보급을 위해 상호 협력하고 있으며, 각 기관의 주요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여 고객과 함께 소통하는 노력을 지속적으로 유지하는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저희 사업부는 거래처와 고객의 입장에서 끊임없는 혁신 활동들을 영위하고 있으며, 해외의 다양한 전문가 집단과의 협업을 통해 국내 뿐 아니라 글로벌 프로젝트에 적극적으로 한국의 현실을 알려 좋은 제품 개발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들은 현재의 최고의 솔루션 제공에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능동적으로 미래의 환경변화에 대해 대비하고 준비하여 앞으로도 “보다 나은 삶을 위한 과학” 이라는 바이엘의 기업미션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기 위한 저희의 자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