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OPMA 2019

바이엘 환경과학사업부, FAOPMA 2019 메인스폰서로 참가하다.

바이엘 환경과학사업부는 지난 9월 24일부터 27일까지 대전 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는 제31차 아시아·오세아니아 국제방역연맹(FAOPMA) 세계방역대회 (31th FAOPMA-Pest Summit Daejeon, Korea 2019, 이하 FAOPMA 2019)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했습니다.

아시아 지역 방역 산업의 발전을 목표로 설립된 FAOPMA 2019는 방역 관련 행사 중 가장 큰 규모를 자랑합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질병관리본부 및 시군구 방역 담당관, 국내외 방역업 종사자 등이 참석했습니다. 세계적인 석학과 국내외 유명 인사들의 학술 강연이 진행되었으며, 행사장은 기업들의 전시부스와 방문객들로 가득 채워졌습니다.

바이엘 환경과학사업부는 이 행사에 메인 스폰서 자격으로 참가하여 전시회에서 ‘맥스포스’, ‘라쿠민’ 브랜드 외 새롭게 출시될 살충제 및 살균제, 구서제 등 혁신적인 바이엘 제품을 홍보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였습니다. (→FAOPMA 바이엘 부스 안내 다시보기)

바이엘플러스 이벤트 진행

바이엘 환경과학사업부는 FAOPMA 행사에서 방역업체를 대상으로 한 로열티 프로그램인 바이엘플러스를 런칭하였습니다. 바이엘플러스는 환경과학사업부 제품을 사용하는 방역업체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프로그램입니다. FAOPMA 행사 기간동안, 총 67개 방역업체가 바이엘플러스에 가입하였고, 모든 가입업체가 5,000원 상당의 포인트와 다양한 경품을 받아갔습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약 30개 업체에게는 바이엘 제품 랜덤박스가 제공되었습니다. (->이벤트 결과 확인하기)

 

"바이엘 해충방제"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 진행

최신 방역 소식과 다양한 해충 정보를 구독할 수 있는 '바이엘 해충방제'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도 진행하였습니다. FAOPMA 행사 기간동안 ‘바이엘 해충방제’ 카카오톡 채널의 구독자가 1,000을 넘었고, 행사에서 채널을 추가한 모든 분들에게는 다양한 상품이 제공되었습니다.

이번 FAOPMA에 참여하지 못한 여러 방역업체들을 위해 새로운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으니. 계속해서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이벤트 소식을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환경과학사업부 한국 대표 양동준 님은 “바이엘은 해충 방제 및 감염병 매개체 관리에 시장 선도자에 위치로 국내 방역시장의 발전을 위해 항상 협력하고 노력하고 있다.“특히 디지털 기술의 발전과 사물인터넷의 융합으로 인한 최신 기술의 국내 소개 및 신제품의 꾸준한 국내 소개로 종합적 해충 방제 관리에 대한 미래를 제시하겠다.고 말했습니다.